이용약관
본 서비스 이용 기본약관(이하 “본 약관”)은 Defi-Ant company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Defi-Ant 및 관련 제반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defi-ant.io)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사이트의 초기화면이나 팝업 화면 또는 공지사항 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그 개정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개정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 7일간의 기간 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 조 제4항에 정한 기간 내에도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2. 이메일(이하 ‘ID’라 함), 비밀번호: “서비스” 접속 시 이용자를 확인하고 보안을 위해 이용자 스스로 설정하여 등록한 후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본 서비스에서는 이메일 주소로 표시합니다.
3. 서비스: 이용자가 PC,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의 전자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상거래 및 기타거래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5. 홈페이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교환플랫폼 등의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6. 매도자: 디지털 자산을 매도할 의사로 해당 디지털 자산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주문, 등록하거나 신청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7. 매수자: 디지털 자산을 매수할 의사로 해당 디지털 자산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주문, 등록하거나 신청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8. 이용자: 회사의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매도자, 매수자 전부를 말합니다.
9. 입금: 회원이 회사의 웹을 통해 본인이 거래를 위해 원화를 입금하거나 디지털 자산 주소로 디지털 자산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10. 출금: 회원이 회사의 웹을 통해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은행계좌로 원화를 출금하거나 타인의 디지털 자산 주소로 디지털 자산을 보내는 것을 말합니다.
11. 개인정보 보호법령: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위 법률들의 하위법령과 고시를 말합니다.
1.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3. 회원가입이 완료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합니다)이 성립되면, 이용신청자는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4. 개인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가입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가입한 회원이 집니다.
5. 본인 명의의 휴대폰번호 하나로 개인계정을 한 개 이상 초과하여 만들 수 없습니다.
6. 회원가입 신청 당시 만 19세 미만의 자는 회원 자격이 없으며, 이용계약의 당사자가 될 수 없습니다.
7. 회사가 회원의 계정을 정지한 경우 허가 없이 또 다른 계정을 만들 수 없습니다.
8. 타인에게 회원 본인의 계정을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의 계정에 접근 및 타인의 계정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신청은 홈페이지 상에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법인고객 회원가입은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3.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 및 회원가입•회원자격 유지 단계에서 회사에 제출한 일체의 자료는 사실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자료를 제출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사실과 다른 정보, 거짓 정보를 기입•제출하거나 추후 그러한 정보임이 밝혀질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는 해당 회원이 부담합니다.
1.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가.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며,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 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가입 시 회사는 가입하려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를 구하여야 하며, 회원이 가입절차 과정에서 이에 동의한 경우 defiant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숙지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라. 회사는 제휴서비스의 이용편의를 위하여 이용안내 및 상품정보 등의 SMS 및 URL 등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으나,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제휴한 서비스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마.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바.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해당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신청의 승낙
가. 회사는 회원이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조 나 항과 다 항의 경우는 회사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본 약관 제9조 제2항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사실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1. 이용계약은 회원 또는 회사의 해지에 의해 종료됩니다. 회원의 해지에 의한 이용 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각 단과 같은 위반행위가 있는 경우
-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 혹은 불이익을 야기하는 행위를 한 경우
-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방해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 또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회원이 매매 부적합상품을 판매 등록하거나,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상품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구매의사없이 회원의 물품을 판매 신청한 후 구매 거부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실제로 물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의사없이 물품등록을 한 경우
-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통하여 얻은 정보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 최근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연속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한다는 통지를 하였음에도, 통지 도달일로부터 30일 내에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의사표현을 하지 않은 경우
- 복제품, 해킹, 매도목적이 아닌 암호화폐를 등록하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서비스개선을 위한 회사 정책상 필요한 경우(단, 회원의 알권리를 위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다음 각 단의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서비스 이용의 제한절차
가.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나.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3. 이용계약 해지
가.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중지 또는 제한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1항 나 호의 위반 행위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회사는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 회원은 개인정보수정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법에 따른 개명절차를 통해 회원의 실명이 변경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신용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고자 노력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서비스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의무
가. 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타인의 정보도용
2)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허위사실,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8)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에이전트(Agen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툴바(Toolbar) 등의 자동화된 수단,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10) 암호화폐의 시세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등의 방법으로 건전한 거래질서를 교란하는 행위
11) 기타 불법적이거나 회사 또는 타인에게 손해를 발생시키는 행위
나.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고,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계정 접근정보가 부정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게 될 경우 반드시 회사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전항의 경우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그 통지를 지연하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가. 디지털 자산 거래 관련 서비스
나. 신규상품, 이벤트 및 행사관련 등의 서비스
다. 메신저를 이용한 거래 관련 서비스
라. 기타 회사가 수시로 결정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총칙
제 12 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는 아래의 서비스 내용을 제공합니다.
가. 회원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을 다른 디지털 자산 주소로 다른 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보내는 서비스
나. 회원 간의 디지털 자산 매수 및 매도를 중개하는 서비스
다.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하여 주는 서비스
라. 기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관리용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3.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서비스,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활용한 유사 서비스 제공 및 상업적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서비스의 특성, 절차 및 방법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 또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늦어도 변경 7일 이전에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 및 defiant 플랫폼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에게 공지해야 하며, 관련법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이상 회원이 공지 내용을 조회하지 않아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전자우편 주소의 오류, 전자우편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도 그러합니다.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또는 보수 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회사 또는 회원의 거래금융기관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라.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제휴업체 등의 제3자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제휴업체 등의 제3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원이 이용하는 금융기관이 정한 서버점검시간에는 원화입출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자산의 시세는 defiant 디지털자산교환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디지털 자산의 시세 차이에 의한 손익에 대한 책임을 회사에 묻지 않습니다.
3. 매도자 및 매수자는 회사에게 시세 차이에 의한 차액 증감을 청구할 수 없고, 회사는 시세차이에 의한 차액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등록 양식에 따라 거래를 등록하여야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디지털 자산을 매도 또는 매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매도자와 매수자의 거래가 성립한 경우, 성립된 거래의 수정 또는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2. 디지털 자산을 시장가로 매매할 경우 실제 체결되는 매수량/매도량은 주문 당시의 예상 매수량/매도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자산을 지정가로 매매할 경우 실제 거래 체결 금액은 주문 당시의 예상 지출액/수령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전조 제2항 또는 제3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동일한 디지털 자산을 동일한 가격으로 매수, 매도하여 거래를 동시에 체결하는 자전거래 주문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Cancel Newest”라 불리는 방식의 자전거래로 이어지는 주문이 등록될 경우 회사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maker 매수 주문 후 동일한 가격에 동일한 디지털 자산의 taker 매도 주문을 내는 경우, 최근에 일어난 taker 매도 주문을 전량 취소합니다.
나. 반대로 maker 매도 주문 후 동일한 가격에 동일한 디지털 자산의 taker 매수 주문을 내는 경우에도, 최근에 일어난 taker 매수 주문을 전량 취소합니다.
6. 부가서비스의 이용: 디지털 자산을 매도하고자 하는 회원은 거래 등록 시 보다 효과적인 매도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따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디지털 자산 입출금 등록 시 신청한 부가서비스의 취소는 불가능하며, 다만 디지털 자산 매도를 위해 이용한 부가서비스를 취소하기 위해서는 이미 부가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이익 또는 회사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7. 수수료 외 수입: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취득하게 되는 이자 수입은 회사가 가상화폐대금 결제 및 가상화폐 직거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서의 성질을 가지며, 회원은 이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로그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연속 오류의 경우(5회)
나. 해킹 및 사기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다. 명의 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라. 국가기관이 관련 법령에 따라 서비스 제한을 요청한 경우
마. 시세조종, 자금세탁, 불공정거래, 범죄행위 등에 관여하고 있거나 관여하고 있다는 합리적 의심이 드는 경우
바.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상 로그인을 제한해야 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입금 및 출금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게 입금되었을 경우
나. 회원가입 후 첫 출금액이 과도한 경우
다. 1일 입금 및 출금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3.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서 회사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4.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24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가 이의의 정당성을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6. 회사는 동조 각 항에서 정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로서, 해당 사유가 공공의 이익에 현저히 반한다는 사실 또는 타 회원에 중대한 피해를 유발한다는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해당 거래의 이행이 완료되었다 하여도 해당 거래를 직권 취소하여 원상태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가 없는 가운데 회원의 계정 부정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또는 손실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계정부정사용이라 함은 다음 경우를 지칭합니다.
가. 회원이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그 사용을 위임한 경우 또는 양도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한 경우
나. 회원이 본인의 접근매체에 제3자가 권한 없이 접근하였음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적시에 알리지 않은 경우
다. 회원이 서비스 부정사용의 피해조사를 위한 회사 또는 수사기관의 조사에 협조하지 아니하거나 방해한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및 서비스별 이용약관에 규정된 내용을 위반하여 회사에 피해를 입히는 경우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회사에 피해를 입히는 경우는 아래의 경우를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가.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정보 유포
나.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특허, 상표권, 지적 재산권 등의 침해
다. 회사와 무관한 광고나 스팸성 메일의 유포
라. 웹 크롤러 또는 유사한 기술을 이용한 회사 웹디렉토리 수집 및 기타 데이터 수집
마. 플랫폼 웹사이트의 역 설계 및 분해하는 행위
바. 바이러스를 포함한 컨텐츠 업로드 및 유포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이의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30일이내에 서면으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의 제기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경위, 서비스 이용일시, 이용내역, 이용주체 등을 조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으로 알립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조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조사결과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회사에 다시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방법은 각 메뉴에 따라 OTP 인증, ARS인증 등 회사가 정한 방법이 이용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개입하지 않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인증수단 관리소홀이나 누설에 따른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3. 인증 방법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출금을 요청한 때에 회원이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요청금액을 입금하여 드리며, 그 이외의 계좌로는 출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회원의 출금 요청에 따라 지급하는 출금액은 회원의 잔액에 한합니다.
3. 출금의 1일 한도 및 절차는 회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4. 회원의 출금 요청이 있음에도 출금이 불가능한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원의 잔액이 출금요청액 및 출금수수료의 합계금액보다 적은 경우
나. 회원이 일일 이용한도를 초과하여 출금하고자 하는 경우
다. 회원이 출금 계좌를 등록하지 아니한 경우
라. 회원이 출금등록 계좌 이외의 계좌로 출금요청을 하는 경우
5.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계좌번호의 불일치 및 부존재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출금요청이 본 조 제4항에 해당하는 경우가 아닌 한 회원의 출금요청에 따른 출금을 이행하며, 이로 인해 출금요청을 한 회원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련의 문제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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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매도 수수료 최소값은 1 KRW이며,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올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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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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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안전성 확보조치에 필요한 다음의 사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보호대책
가.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시행
1)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지정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취급자의 역할 및 책임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에 관한 사항
4) 개인정보취급자 및 위탁업체에 대한 교육에 관한 사항
5) 그 밖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나.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감사자의 직무분리 사항
2) 개인정보 감사자의 역할 및 책임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전성 확보를 위한 정기적 자체 감사
2. 기술적 보호대책
가. 개인정보취급자의 고객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유출방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말기(PC) 및 네트워크 상의 전송되는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을 업무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하여, 업무 담당자 별로 한 개의 사용자 계정을 차등 부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개인정보시스템의 접근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하고 그 기록을 최소 5년간 보관합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자의 비밀번호 작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의 고유식별정보, 비밀번호를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송∙수신하거나 보조저장매체 등을 통하여 전달하는 경우에는 이를 상용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비밀번호는 안전한 암호알고리즘으로 암호화하여 저장합니다.
라.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관리하며, 개인정보취급자의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해당 접속기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업무용 컴퓨터에 악성 프로그램 등을 방지∙치료할 수 있는 백신 소프트웨어 등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보안 프로그램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고, 주기적인 단말기(PC)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물리적 보호대책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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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일자: 2019년 6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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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자산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디지털자산 특성상 수시로 발생하는 가격 급등락으로 인한 자산손실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디지털자산은 가치를 보장하는 주체가 없으며 정부가 보증하는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규제나 외부 시장환경 변화에 따라 가치에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주식시장과 같은 상’하한 제한폭 없이 24시간 거래가 이루어 지므로 기존의 안전장치들을 적용하기 어려워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디지털자산는 상장폐지, 시세조작등의 위험성이 높으며 투기세력에 의한 시세조작 등 불법행위에 이용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디지털자산에 대한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시고 신중한 투자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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